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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니아 고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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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 상품 구매하기

    A

    구매 방법은 간단합니다. 상품 확인 후 컬러 및 사이즈를 선택하고 '쇼핑백 담기'를 클릭합니다. 선택한 아이템은 화면 오른쪽 상단의 CART에 표시됩니다. 쇼핑을 계속하거나 사이트를 검색하면서 CART를 클릭하면 언제든지 해당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할 준비가 되면 CART에서 "주문하기"를 선택한 후 화면의 지시에 따라 간단한 결제 단계를 완료하시면 됩니다. 주문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할 시, 고객 서비스 센터 및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2. Q 상품 검색하기

    A

    찾고 있는 상품이 있는 경우, 웹사이트의 상단 검색 창 혹은 상품 번호를 입력하여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 고객이 원하는 상품 리스트만을 보고 싶을 때는 각각의 카테고리 페이지 왼쪽 필터기능을 활용하여 상세 검색 후 원하는 상품의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     

  3. Q 재고 확인하기

    A

    웹 사이트에 보이는 상품은 대부분 재고가 있습니다. 상품 리스트 SOLD OUT 표시를 통해 상품의 재고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아직 재고가 입고되지 않은 상품은 "품절" "출시 예정" 또는 "프리오더" 형태로 표시됩니다. 이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담으면 재입고 시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. 쇼핑백에 상품을 담아도 상품이 예약되는 것은 아니며, 검색 중 다른 고객님께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할 시, 고객 서비스 센터 및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.   

  4. Q 결제

    A

   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, 계좌이체, 휴대폰, 신용카드 결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신용카드는 비자, 마스터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코니아는 결제 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 이를 위해 모든 주문은 사기 방지 절차 및 필수 보안 과정을 거칩니다. 고객님께서 주문을 완료하고 나면, 주문이 접수되었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. 신용카드 정보 승인 및 배송 주소와 주문 상품 확인 후 주문이 최종 접수되며 배송이 시작됩니다. 이메일이 발송되어 고객님의 주문이 확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물류 창고에 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 확보가 불가할 경우, 고객님께 신속히 알려드리며 해당 상품에 대한 최종 결제 과정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  5. Q 배송

    A

   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고유 배송 추적 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. 배송 추적 번호 수령 후, 실시간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또는 고객 서비스 센터 및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. 코니아 CS 상담시간: AM11:00 - PM05:00,

    점심시간: PM12:00 - PM13:00, 고객센터 전화번호: 070-7151-2382, 카카오 플러스친구 ID: 코니아, 반품지 주소: 인천광역시 서구 정서진2로 32 A동 (주)아맥스글로벌로직스, 교환 및 반품 계좌번호: 하나은행 284-910017-65804 주식회사 에이코닉

  6. Q 배송 추적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고유 배송 추적 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. 배송 추적 번호 수령 후, 실시간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또는 customercare@conia.co.kr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고객님을 대신해 직접 배송 상황을 확인해드립니다. 배송 상황을 알려드리는 문자 메세지가 발송됩니다.

  7. Q 비회원 주문 -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상품을 선택 후, "비회원 주문하기"를 클릭하여 주문해주시면 가능합니다. 다만, 쿠폰이나 적립금 등은 지급이 불가능 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 비회원으로 주문 후 내역 조회 시 주문번호가 필요하오니 이메일 및 SMS로 발송해드린 주문번호를 보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  

  8. Q 주문확인 및 배송 확인

    A

    주문 확인은 사이트 상단 우측 [MY PAGE]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,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[주문 조회]을 통해, 비회원 주문인 경우 [비회원 주문조회]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번호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, 이메일과 SMS 문자 메시지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배송 확인 또한 사이트 상단 우측 [MY PAGE] - [주문목록/배송조회]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과 마찬가지로 회원은 로그인 후 조회되며, 비회원의 경우 주문 번호와 주문자명으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 번호는 주문 정상 완료 후 이메일과 SMS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 배송 시 고객님께서 연락이 안 되시는 경우 택배기사님께서 보관하실 수 있는 장소( : 경비실 / 소화전 / 보일러실 등) 에 맡겨 두시는 경우가 있으니, 한 번 체크 해주시고, 보관할 곳이 없으시거나 수령 받지 못 하신 경우 CONIA 고객센터(070-4632-2380)으로 연락 주시거나 1:1문의로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코니아 CS 상담시간: AM11:00 - PM05:00, 점심시간: PM12:00 - PM13:00, 고객센터 전화번호: 070-7151-2382, 카카오 플러스친구 ID: 코니아, 반품지 주소: 인천광역시 서구 정서진2로 32 A동 (주)아맥스글로벌로직스, 교환 및 반품 계좌번호: 하나은행 284-910017-65804 주식회사 에이코닉

  9. Q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 취소가 되지 않나요?

    A

    사이트 상단 우측 [MY PAGE]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,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[주문 조회]을 통해, 비회원 주문인 경우 [비회원 주문조회]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번호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, 이메일과 SMS 문자 메시지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10. Q 주문취소, 주문 취소 요청 한 경우 취소 여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주문 상태가 [결제완료]일 경우에만 사이트에서 취소처리가 가능하시며 주문 취소는 [MYPAGE] -> [주문조회] -> [환불신청] 을 클릭해주시면 처리 됩니다. [상품준비중]의 단계부터는 각 브랜드에서 주문서를 취합하여 출고준비 작업 중 이므로 직접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. 이럴 경우, CONIA고객센터(070-4632-2380)으로 연락 주시거나 1:1문의로 남겨주시면 환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주문취소는 사이트 상단 우측 [MYPAGE] – [취소/반품/교환 내역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
  11.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. 공휴일 및 주말의 경우는 상품 준비 기간에서 제외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리며, 보통 배송은 2~4일 정도 소요됩니다. 주문 폭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

  12. Q 상품 유형별 배송기간

    A

    일반 상품 -> 결제 완료일 기준 2~4일 정도 소요

    예약 상품 -> 순차 배송 or 일괄 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

    주문 제작 -> 결제 완료 기준 기본 7~14일 정도(※ 별도의 공지사항 구매시 꼭 참고)

  13. Q 묶음배송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CONIA에서 직접 매입한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 가능합니다. 코니아'에 입점한 브랜드의 경우 동일 브랜드의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만, 브랜드가 다른 경우 에는 묶음배송이 불가능합니다. 같은 브랜드인 경우에도 입고 지연 등 브랜드측 사정에 따라 제품이 별도로 배송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.

  14. Q 택배 조회 시 상품이 반송이 된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연락처나 배송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장기부재 시 간혹 택배사에서 반송 처리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원하시는 곳으로의 재발송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CONIA 고객센터(070-4632-2380)으로 연락 주시거나 1:1문의로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다만, 각 브랜드마다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주세요.

  15. Q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하나의 주문내역을 기준으로 주소는 1개로만 통일됩니다. 주문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로 배송 받기 원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각각 따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